- 제보센터
-
우수AMS는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문화 정착을 통해 윤리경영을 실천하고자 제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수AMS의 윤리경영 실현을 위하여 우수AMS의 임직원 뿐만 아니라, 고객 및 협력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상담, 의견
및 고충사항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이를 개선해 나감으로써 인권보호, 근로환경 개선, 법률 및 윤리강령 위반 방지,
만족도 제고 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보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접수, 해결, 피드백으로 이어지는 우수AMS의 제보채널에 접수된 사항은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신고 및 제보 대상
-
학연, 지연에 의한 불공정한 거래행위
금전, 금품 또는 향응의 부당한 요구나 제공사실
직권 오 · 남용 및 청탁행위
불합리한 관행에 대한 개선제언
기타 윤리실천강령에 위배되는 행위
공정거래관련 제도개선 또는 법위반사항 (부당한 비용부담 요구, 부당한 대금지급 지연, 부당한 계약변경 또는 거래중단, 부당한 입찰제한이나 우월적 지위남용행위, 협력회사 결정의 투명성 결여 등)
내부회계관리제도 개선 및 위반사항 (업무처리시 부당한 회계정보 작성 및 지시를 받은 경우, 회계정보 위 · 변조, 훼손,파기 및 지시를 받은 경우, 내부회계관리제도 설계/운영 평가 허위작성 등)
-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
-
기획팀에서 직접 접수 및 결과 통보
요청시 제보자 신분 및 제보내용이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 유지
정당한 제보에 따른 신분 상의 불이익 및 차별 금지
제보로 인한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 해당 사항에 대한 시정과 보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불이익 최소화를 위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
제보에 대한 사실 확인 과정에서의 진술, 자료제공 등의 방법으로 조사에 협조한 분에게도 동일한 보호
위법 및 비윤리 행위 가담 했으나 이에 대한 사실을 자진 신고 시 행위에 대한 제재를 감면할 수 있음
- 제보 방법
-
하단 제보하기 버튼 클릭
전용 E-MAIL : ethics@woosu.co.kr
TEL : 070-7490-1127